차를 마시며 행복해지기

배그 발소리 증폭 알아봐요 본문

게임

배그 발소리 증폭 알아봐요

Nomadd 2018. 4. 23. 15:00

배그 발소리 증폭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그 발소리 증폭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fps 배틀 그라운드, 배그 게임의 발소리 증폭에 관한 내용입니다. 배그 평소에 하루에 몇시간씩 하시나요? 저는 하루에 기본적으로 2시간은 하는 것 같습니다. 배그는 넓은 맵 안에서 3인칭 시점으로 플레이를 기본적으로 하는 게임입니다. 그 때문에 시각위주보다는 청각을 주로 이용을 많이 하시는데요. 배그 고수는 실제로 청각에 굉장히 예민하다고 합니다. 저 또한 중고수 정도는 되지만, 특히나 청각을 많이 이용을 하시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집 안에 있을 때에는 사플이 굉장이 중요하죠. 사운드 플레이 말입니다.



저는 이런 내용을 기본적으로 예전부터 FPS 게임을 할 때 많이 이용을 했습니다. 서든어택과 같은 게임도 사플이 굉장히 중요한데요. 걸어다니는 발소리가 직접 들리기 때문에 집중을 하셔야 합니다. 집중을 해서 들어보면 소리에 따라서 상대방의 위치를 파악을 하실 수가 있게 됩니다. 이렇게 사플이 잘 안되는 분들은 처음에 죽어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 설명드리는 배그 발소리 증폭이 그만큼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말씀을 드릴 수가 있게 되겠습니다.

초보자들은 배그 발소리 증폭하는 법을 꼭 배워두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죽을 확률이 현저히 낮아지게 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가 있을 겁니다. 게임을 하다 보면 아시겠지만, 상대방의 위치에 따라서 들리는 소리가 각각 다른 것을 아시나요? 배그 발소리 증폭을 하시지 않으면 소리의 분별이 꽤 어려울 수가 있습니다. 위와 아래, 옆 오른쪽 왼쪽에 따라서 소리가 미세하게 차이가 나는 것을 아시는 분들이라면 배그를 꽤 하시는 분들이라 감히 판단을 할 수가 있습니다.

소리는 나는데 어느 쪽에서 나는 것인지 알지 못하는 분들이라면 꼭 배그 발소리 증폭을 이용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방법은 어려운 방법이 아닙니다. 아주 간단하게 컴퓨터 설정으로 하실 수가 있기 때문에 배그 발소리 증폭을 하는 방법 지금부터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간단한 방법이니 집중해서 한번에 끝내시기 바랍니다.


먼저 시작줄에 있는 볼륨 믹서에 들어가쥬셔야 하는데요. 그 중에서 스피커로 들어가주시면 되겠습니다. 흔히 스피커 모양의 아이콘으로 되어있고, 그곳을 클릭을 하셔서 믹서열기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러면 사진에서 보이시는 것처럼 스피커와 시스템 사운드의 두가지로 나타나게 되겠습니다. 이중에서 장치, 응용프로그램이 있는 여기서 저희는 스피커만 사용을 하기 때문에 스피커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스피커 속성으로 들어가주시면 위에 여러 탭이 있는 것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일반, 수준, 개선 기능, 고급 탭이 있는데 저희는 개선 기능 탭으로 들어가주시면 되겠습니다. 


개선 기능 안에서는 아주 여러가지를 체크를 하실 수 있는 탭들이 나타나게 됩니다. 여기에서 즉시모드에 체크를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박스 안쪽에 보시면 아래쪽에 보시면 loudness equilization 이라고, 라우드니스 이퀄라이제이션을 클릭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 탭은 작은 소리를 더욱 크게 만들어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배그 발소리 증폭에 아주 큰 도움이 됩니다. 사운드와 작은 발소리까지 증폭을 해주기 때문에 배그에 가장 적합한 설정이라고 할 수가 있겠습니다.

이렇게 설정만 해주시면 여러분들은 작은 발소리도 증폭을 해서 들으실 수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배그 발소리 증폭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배그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어떠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꾸~욱 한번 눌러주세요!

▼관련글보기

배그 리플레이 저장위치 알아봐요

삼성 SL-J1660 드라이버 다운받아가세요

교세라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곰오디오 편집기로 편집해봐요

디지몬링크즈 리세마라 여기서 확인하세요

서머너즈워 등급표 여기서 확인하세요

tvn 즐거운 이야기체 여기서 받아가세요

스파이더 카드놀이 다운로드 해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