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를 마시며 행복해지기

나랜디 4.3 다운, 나랜디4.3히든조합 본문

게임

나랜디 4.3 다운, 나랜디4.3히든조합

Nomadd 2018. 4. 18. 22:41

나랜디 4.3 다운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랜디 4.3 다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히든조합에 관해서도 언급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워크래프트 유즈맵의 인기는 아직까지도 식을 줄을 모릅니다. 저도 워크를 워낙 좋아하기 때문에 평소 유즈맵을 많이 이용을 해왔었는데요. 그 중에서 원랜디와 나랜디는 빠질 수 없는 유즈맵전인 것 같습니다. 너무 많이 해서 요즘은 조금 자제를 하고 있는 편이긴 하나, 재밌는 것은 어쩔 수가 없습니다. 원랜디와 나랜디의 약자 혹시나 모르신다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랜디의 경우에는 원피스랜덤디팬스이고, 나랜디는 나루토랜덤디펜스의 약자입니다.


오늘은 나랜디 4.3 다운을 할 수 있는 곳에 대해서 알려드리고, 나랜디 4.3 다운 히든조합에 대해서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나랜디 4.3 다운을 할 수 있는 곳에 대해서 먼저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파일을 받기 위해서는 가장 빠른 방법이 공식 카페에 들어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여기서 다운로드를 해주시면 되는데요. 나랜디 공식카페는 검색창에서 나루토랜덤디펜스라고 검색을 해보시면 웹사이트 영역에 노출이 되어있습니다.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여기를 클릭을 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바로 이동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클릭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링크를 URL 형태로 해놓았으니까 들어가셔서 우선 나랜디 4.3 다운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를 다 받으셨나요? 


나랜디 공식카페에 들어가셔서 다운로드를 받으시려면 나랜디 공식카페에 먼저 위에서 설명을 드린대로 접속을 해주시고, 메인화면에서 조금 밑으로 내려오시면 메뉴들을 볼 수가 있는 곳들이 있습니다. 여기서 시즌1과 시즌 2로 나눠져 있는 것을 확인하셨나요? 그러면 여기서 시즌1 맵 다운로드로 접속을 해주셔야 여러분들이 원하고 원하시는 나랜디 4.3 다운로드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아주 간단히 설치를 하실 수가 있으니 20초만에 해결해보시기 바랍니다. 여기라는 링크를 클릭을 하셔서 카페로 들어가주시면 되겠습니다. 공식카페에 들어가시면 나랜디 4.3 다운로드를 받으시고 하시면 되고, 이제 히든조합에 대해서 설명을 드려보고자 합니다.



나랜디 4.3 히든조합은 내용이 다음과 같습니다. 마타라시 앙코: 오로치마루 아카츠키(유니크) + 시즈네(유니크)부터 시작해서 명령어까지 다 나와있습니다. 나뭇잎 마을의 푸른맹수, 꼬리없는 미수, 묘목산 두꺼미, 시무라 단조 등의 내용이 눈에 뛰는 군요. 나랜디4.3히든조합에 관해서는 더욱 자세히 포스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나랜디 4.3 다운, 나랜디4.3히든조합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어떠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꾸~욱 한번 눌러주세요!

▼관련글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