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를 마시며 행복해지기

배그 총 잘쏘는법 알아봐요 본문

게임

배그 총 잘쏘는법 알아봐요

Nomadd 2018. 4. 30. 16:30

배그 총 잘쏘는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그 총 잘쏘는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배그를 처음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준비한 포스팅입니다. 저도 처음에 배그 총 잘쏘는법을 잘 몰랐기 때문에 꽤 오랜 시간이 걸렸는데요. 배틀 그라운드의 경우 현재 최고의 FPS 게임으로 우뚝 솟은 아주 재밌는 게임이지요. 총 종류가 너무 다양하게 많이 나와있기 때문에 어떤 총을 써야하고, 나에게는 어떤 총이 맞는지에 대해서는 초보자분들은 잘 모르시고 사용을 하시는 것 같습니다. 물론 정해진 답은 없지만 배그 총 잘쏘는법에 대해서는 일정한 룰이 존재하기 때문에 괜찮은 총들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배그 총 잘쏘는법에 대해서 정말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고, 문의를 많이 주시는 것 같습니다. 특히 스트리머분들이나 BJ 분들이 게임을 하시는 것을 보면 아주 스무스하게 멀리서나 가까이서 한발한발 정확하게 맞추어서 킬을 획득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렇게 배그 총 잘쏘는법을 어떻게 해야할까요? 거의 똑같이 총을 쏜 것 같은데, 킬은 커녕 왜 나만 죽는 것인지에 대해서 의아해하시는 분들이라면, 초보가 맞습니다. 이것은 배그가 현실을 반영해서 만들어졌기 때문에 조금 더 정교하게 컨트롤을 해야 하는데요.


기존 FPS 게임들, 즉 서든어택이나 스페셜포스와 같은 게임들은 본인의 마우스 조준점에서 기본적으로 총알이 나가게 되있습니다. 조준점만 정확하게 설정을 해주시면 정확하게 적을 맞출 수가 있게 되는 것이죠. 하지만 위에서 말씀을 드렸지만 배그는 현실반영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존의 FPS 게임들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군대를 다녀오신 분들이라면 극히 공감을 하시겠지만, 총알은 기본적으로 날아가면서 거리에 따라서 떨어지게 되어있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더욱 이해하기가 쉬우실 것 같습니다. 거리에 따라서 조준을 하는 방향을 위쪽으로 설정을 하셔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 것은 많이 연습을 해보시는 방법밖에 없는데, 기본적인 원리는 이렇습니다. 그래서 배린이의 경우에는 멀리 위치하고 있는 상대방을 그냥 쏘지 않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 수가 있습니다. 잘 쏘는 법은 거리에 따라서 위를 쏴야 하는데 꽤 많은 연습이 필요하기 때문에 킬 수를 늘리려면 그냥 안쏘고 기회가 있을 때에만 연습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배그 총 잘쏘는법은 정말 어려운 피나는 노력이 필요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배그 총 잘쏘는법을 익히기 위해서는 연습용 게임이 시중에 나와있으니 이것을 이용하는 방법도 하나의 탈출구가 될 수가 있습니다. 실제로 많은 분들이 배그 총 잘쏘는법을 위해서 이 게임을 다운로드를 받으시는데요. 하지만 유료 결제이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반 오버워치 또는 서든어택을 하시다가 배그로 넘어오신 분들의 경우에는 처음에 굉장히 적응하기가 까다롭습니다. 그래도 총게임을 많이 해보신 분들의 경우 적응을 다른분들보다는 빨리 하시니 괜찮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배그 조작키를 첨부해드립니다. 1번부터 5번까지 무기를 교환을 하실 수가 있게 되는데, 보통 FPS 게임의 경우에는 주무기와 보조무기, 근접무기 이 3가지무기들을 가지고 있게 됩니다. 하지만 배그는 5개까지 들고 다닐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무기 교체 등 헷갈리는 부분이 많지만 익숙해지셔야 합니다.

우선 R은 다들 아시겠지만, 장전 버튼입니다. B는 연사와 점사, 단발등을 선택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Q와 E 버튼을 잘 사용을 하셔야 빼꼼 나오면서 샷을 쏘는 것을 잘 하실 수가 있습니다.

배그 총 잘쏘는법을 위해서 총 데미지에 따른 총 추천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적으로 샷건이 가장 강력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기본적인 상식이므로 많이 사용들 하시는 AR 기준으로 알려드리자면, 그로자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무기의 경우에는 보급에서만 등장하는 무기인데, 7탄을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여러 AR들 중에서 데미지가 제일 강하고, 탄속이 엄청나기 때문에 탄낙차가 거의 없다고 보셔도 됩니다. 꽤 멀리있는 적들까지 잘 맞출 수 있습니다. 반동도 그리 크지는 않습니다.


두번재 추천 총은 AK입니다. 이 또한 7탄을 사용을 하고 많이들 사용하시는 총입니다. 딜은 아주 강하지만 반동이 꽤 심해서 초보분들은 연사모드에 적응을 하시기가 꽤 힘드실 겁니다. 하지만 근접에서는 AK를 당해낼 총이 없다고 생각을 합니다.

나머지는 스카, 엠포, M16 정도인데, 특히나 M16은 연사가 안됩니다. 군대 갔다 오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왜 M16이 연사가 안되게 해놓았는지 이해가 가지 않는 부분이네요. 5탄 치고는 탄속이 빠른 편에 속하기 때문에 중장거리에 매우 유리한 총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배그 총 잘쏘는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어떠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꾸~욱 한번 눌러주세요!

▼관련글보기

녹스 앱플레이어 사용하는방법

배그 파쿠르 키 알아봐요

앙빅 게임하기 알아봐요

배그 고인물스텝 알아봐요

아이온 직업추천 4가지

천애명월도 직업추천 5가지

천애명월도 갤러리 여기서 확인하세요

천애명월도 인벤 여기서 확인하세요

던파 총검사 직업 추천 알아봐요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워드타워 스테이지7 공략법  (0) 2018.05.01
워드타워 스테이지5 공략법  (0) 2018.05.01
녹스 앱플레이어 사용하는방법  (0) 2018.04.30
배그 파쿠르 키 알아봐요  (0) 2018.04.30
앙빅 게임하기 알아봐요  (0) 2018.04.29
Comments